저는 회사가 멀기도하고 매일 아침 어지럽고 울렁거리고 출근길이 지옥이에요ㅠㅠ 겨우 참고 다니고있는데 뭐라하면 눈물나고 넘 힘들더라구요ㅠㅠ 동료는 이 시기만 지나면 괜찮아지니까 참아보라고 하더라구요 아가 낳고 육아휴직을 길게쓰는게 더 좋을거라면서ㅠㅠ 하지만 지금이 당장 힘든걸어떡하나요ㅠㅠ 퇴사는 좀더 심사숙고하시구 육휴라도 먼저 고민해보세요~저는 우선 육휴신청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언제까지 일하는게 좋을까요?
직장을 다니구 있는데 9주차고 졸음이랑 울렁거림 미식거림이 많이 심한편인데요 직장이 가만히 앉아서 있는게 아니라 하루 근무시간 10시간~11시간 넘게 왓다갓다하며 앉아있기두하고 말도 많이하는 직종이라 응대도 많이해야하고 영업도 필요한 일이구요 이 일 시작한지두 얼마 되지 않아 익숙하지 않구, 사장님 잔소리에 스트레스를 꽤 많이 받고 잇어요 찾아보면 만삭 전까지 일하셨다는 대단하신분들이 많더라구요... ㅜㅜ 일을 어찌해야할지 고민이 많은데 상황상으론 돈을 벌어야하는 입장이구.. 한달이라도 더하고 싶은데 몸은 너무 지치구.. ㅜㅜ 몸이 힘드니까 마음도 너무 힘들고 완전 지금 유리멘탈되어서 조금만 뭐라 들으면 부글부들 눈물부터 나고 진정도 잘 안되네요 정 버티기 힘들면 그만두고 일하기 조금이라도 수월한 알바자리라도 구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9
저두 같은 회사 동료분이 12주만 넘기면 그냥 원래 컨디션이라 아깝다고 느껴질수 있다고... 좀만 더 버티라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산모와 태아가 더 중요하니 스트레스가 많다고 하시면 그냥 편안하게 그만두새요!!
둘째 임신중인데 첫째때 입덧이 엄청심했어서 초기가 가장 힘들었던거같아요 18주? 정도 지나고 20주들어서니 컨디션 엄청 좋아졌어요. 퇴사고민 많이했는데 입덧땜에 퇴사했으면 정말 아쉬울뻔했네요..저는 36주까지 다니고 출산휴가 들어갔어요
저두 뭐라하면 부들부들 손이 떨리더라구요! 6개월때 들어가려고 꾹 참고있어요.
저도 영업지점에서 일하고 있는데 워낙 스트레스 많이 받는 직종이잖아요 그치만 저는 직장을 포기하기는 싫어서 관둘생각은 없고 멘탈관리를 하고있어여 ㅎㅎ 별거 없고 스트레스 받을때 심호흡 깊게 몇번하고 근무시간이지만 아쥬 잠깐 사무실 앞에 나가서 바람 한번 쐬면 괜찮아지더라구용 저는 출산 한달전에 육아휴직 들어갈 생각이구요! 혹시 생계에 지장이 없으신거고 직장을 오래 다니신게 아니라면 많이 힘드시면 쉬셔야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