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부러 점심 먹고는 소화도 할 겸 마트갔다가 산책도 하고 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집은 너무 더워 도서관으로 피신!
집이 너무 더워 에어컨 켜고 있을까 하다가 아점먹고 산책 및 동네 도서관으로 와서📚 노트북 켜고💻 일할것 좀 하고 있네요! 아점 먹고 도서관 오니 넘나 졸리네요😂🥲😭 다들 오후 어떻게 버티시나요? 밥먹고 자면 소화안되서 위도 아프고ㅠㅠ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