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김나영 니플패치 한표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플패치 쓰시는분~~ 어디꺼쓰세요?
가슴이 커지니까 브라는 넘 불편하네요ㅠ 니플패치 처음으로 사볼까하는데 다이소 올리브영 여기저기 많이팔더라구요ㅋㅋ 실리콘도잇고 스티커도잇고.. 어떤거쓰시나요??
댓글
6
저는 브라렛착용중인데 그것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용ㅎ
김나영 니플패치 괜찮더라구요
저도 리무브!! 임신 전부터 쓴거라 6개월째인데 니플쪽이 조금 닳은거같지만(?) 지금도 편하게 장착중ㅎ 단 소재가 톡톡하거나 주머니있거나 무늬많은거 입을때만 착용합니다.
올리브영에서 리무브 스킨브라 사용해요! 절대 안떨어져서 정착했어요 ㅋㅋ

오 정착까지…! ㅋㅋㅋ저도 도전…! 그 색은 밝은거 좀어두운거 둘중에 뭐하셧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