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했어여!! 29살 초산이에용!! 7주차에 심소듣구 선택사항이래서 조상중.. 혹시나? 했는데 정상 나왔어요 ㅎㅎ 물어보니까 1000명중 1명은 비정상 나온다하더라구여 비용 아깝다 생각 1도 안하구 해써요! 일단은 제가 건강해야 아가두 건강하니까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 유전자 검사 하신분
오늘 1차 기형아검사 했어요 취약X 증후군 검사라고 옵션이 있었는데 2차검사때 해도 된다고 해서 일단 안하고 왔어요 하신분 계신가요 결과가 무서워서 못했어요 ㅜㅜ 전 어제도 오늘아침에도 병원가기 싫다고 한사람입니다 ㅎㅎ 검사 결과가 혹시 안좋게 나올까봐요… 별걸다 걱정하는 사람이에요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