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라면 그냥 톤다운해서 뿌염말고 아래쪽 머리카락을 어둡게 덮을 것 같아요. 어차피 애낳으면 머리할 시간도 없거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염색,네일등 받아도 될까요?
갑작스러운 임신으로 10월달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문제는 8/14 웨딩촬영하기로 했는데 임신전 머리염색으로 이미 뿌리가 상당히 자라 지저분하고 웨딩촬영전에ㅜ왁싱이랑 네일도 받아야할거 같은데 괜찮을까요..?ㅠㅠ 고민이에요..아기생각하면 아애 하면 안될거같은데..또..평생남는 결혼식 사진생각하면..ㅠㅠ
댓글
10
병원에 오늘 여쭤봤는데 네일은 아무 상관없는데 염색은 14주 지나서 했음 좋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두피에 닿는 건 안된대요! 저는 다 조심스러워서ㅋㅋ겨드랑이, 팔다리 왁싱은 상관없을 것 같아요~
저도 오늘 물어봤는데 애낳고 하래욬ㅋㅋㅋ 두피에 안닿아도 머리카락이 흡수한다고...
염색응초기에안좋다고하더라구요. 네일은리무버때문이니장시간사용하는거아니면상관없긴한데네일드릴로제거가능하니미리말씀하셔서받으시면되요.저두받구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