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도선다네요 .. 저도 임신 완전 초기때 왔었는데 2~3일 특정한 시간에 오래 앉아있었을때 그러더라구요 . 악! 할정도로 아팠었다가 지금은 완전 괜찮아용 ㅎㅎ 정상적인 증상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엉덩이 아프신분들 계세요???
12주차 밀키맘입니댱 ㅎㅎ 골반이 커져서 인지 삐끗한건지,,,ㅋㅋㅋ 오른쪽 엉덩이가 2주전부터 슬금슬금 아프더니 세수하고 허리펼때 앉았다 일어날때 찌릿 하고 담걸린것처럼 삐끗한것 처럼 아프네요 ㅠ 가끔 걸을때도 발 딛을때 통증이 와서 뒤뚱뒤뚱 걸어다녀요 ㅋㅋㅋㅋ 저처럼 이러신분들 있으실까요??
댓글
18

나아진다니 다행이에요 검색해보고 낳아야 괜찮아진다는 말에 지레 겁먹었어용 ㅠㅠ 오늘 스트레칭 했더니 조금 나아진거같아서 열심히 스트레칭하려구요💪🏻💪🏻
전 5주차에 그랬어요ㅠㅠ 진짜 걷는것도 절뚝이고 너무 심햇어요ㅠㅠ 지금은 괜찮아졋네요

지금은 괜찮아졌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빨리 괜찮아지길 바라며 ㅠㅠㅋㅋㅋ 많이들 겪는 증상이라니 또 위안이 되네요 😂😂
환도선다 에요 ㅎㅎ 저는 7주부터 그러네요ㅠㅠㅋㅋ 시간이 약이래요 저희 힘내요~

다들 고생중이시군요 ㅠㅠ 7주차부터 그러셨다니 더 힘드셨겠어요! 스트레칭이 좋다해서 유튜브보고 아침에 한번 했도니 오늘은 고통이 좀 덜해요!! ㅎㅎ
저도 잠을 잘 못 자서 그러나? 싶어가지고 절뚝거리면서 다니다가 주변에서 말해줘서 알앗어옄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이제야 이유를 알았네요~ 지금은 좀 어떠세요? 저는 점점더 심해지는데 큰일이에요 😭😭
저도 완전 같은 증상이에요.. 악 소리나게 아프다가 조금 나아졌다가 반복인데 저두 이렇게 초기인데 이런 증상이 있어도 되나 무서웠어요..!

ㅠㅠ 많이들 그러시는구나! 지금부터 이러면 어떡하죠,,, ㅠㅠ 저 두려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