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 트러블 고민이에요ㅠ

지금 11주인데 9주쯤 부터 팔자주름이랑 입술주변, 턱 전체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더니 부위가 넓어지고 착색이 됐어요ㅠㅠ 평소 피부 좋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ㅠ 이것도 임신하고 호르몬의 영향일까요? 임산부라 피부과 가도 딱히 방법이 없다고 하길래 아직 병원은 안가봤는데 피부과에 가봐야할까요? 그나마 마스크 쓰고 다니니 보이지않는 곳이라 좀 낫지만 이대로 둬도 되는건지.. 첫째때는 이런 적 없었는데 둘째는 다르네요~

댓글

15

  1. 목이나 얼굴에 갈색 반점이 나타나는 현상 같은 건 멜라닌 색소가 늘어나서 그렇대요 ㅎㅎ 아기 낳으면 절로 사라진다하니 걱정마셔요☺️

    1. subcomment icon

      아..멜라닌 색소가 늘어서ㅠ 각질이 벗겨진 자리가 완전 착색이 됐어요 흑흑 아기 낳으면 사라진다니 믿어봅니다ㅋㅋㅋ감사해요^^

  2. 어...저도 그래요ㅠㅠ 세수하고 스킨로션발라도 소용없던데요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하얀각질이.. 막 일어나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죠ㅠㅠ 수분 충전해도 효과가 없더라구요ㅜ 각질ㅠㅠ증말~~~ 손 대면 안되는데 자꾸 손이 가요ㅎㅎㅎ

  3. 저도 좁쌀 여드름 폭탄 맞았어요 ㅜ 호르몬 때문에 그렇다 하네요 나중에 시기 지나면 또 다 사라진대요 그냥 참으세여 ㅠ

    1. subcomment icon

      이놈에 호르몬ㅋㅋ 여드름도 신경쓰이시겠어요ㅠ 시기 지나면 사라지길 바라야겠어요 참아야겠죠ㅠㅠ 흑흑

  4. 저 첫째때 중기부타 출산할 때까지 트러블이.... 처음엔 얼굴에만 나더니 나중엔 등까지... 뭔 짓을 해도 안 되더라구여ㅠㅠ 출산하고 나니까 자연스럽게 없어졌어요ㅠㅜ 지금 둘째 9주짼데 벌써 무서워요ㅠㅠ

    1. subcomment icon

      출산하고 없어지셨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희망을😂 둘째는 또 다를 수도 있으니 잘 지나가길 바랄게요^^

  5. 피부과 가도 약이 독해서 의미 없을거 같아요.. 다른 민간요법 같은게 좋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주변에서 피부과 약 독해서 병원가도 소용없을 거라고 하더라구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