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진짜 아프져ㅠㅜ바른자세유지하니까 많이좋아지더라구요 골반에 무리가지않게 기대서 앉으시구 금방좋아지실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통증ㅜㅜ
11주 지금 어제부터갑자기허리가무지막지하게 찌릿찌릿 엇? 하고아프더니하루종일찜질에 침대눕눕생활이에요ㅜ한의원가서침맞고 집와서부터계속눕눕이네요ㅜ갑자기이렇게허리가아픈경우도있나요ㅜ? 너무심하다..싶을정도로아파서 잠도제대로못잤어요ㅜ이따가병원가기는할건데..원래 임신하면허리통증있다고는했는데이케아픈가요?
댓글
10
11주때 심해요ㅠ 12주 지나면 괜찮아 지실거에용

아ㅜ제가일찍온거아닌가했어요ㅜㅜ

탈퇴한 유저
전 허리는 아니고 꼬리뼈가 너무 아파서 앉았다 일어날때마다 고생하고 있어요 ㅠㅠ 환도선다라는 증상이던데 앞으로가 막막하네요 ㅠㅠ
저도 엄청 아파요ㅜ 그런데 워낙심하게 아팠어서 아직은 참을만 한데..더 아프면 진짜ㅠㅠ 답없을 것 같아요ㅜ

진짜. .와..말이안나와요ㅜ 누웠다가일어나기도힘들구ㅜ앉아있자니곡소리나고ㅜ네이버이리저리다찾아봐도없어요ㅜㅜ

ㅜㅠㅠ 임신전에는 아프면 도수치료받으러 다녔는데 그것도 안되고ㅜ 앞으로 더 아플거래요ㅠㅠㅠ 저도 막막해요ㅠㅠ
저는 허리는 아니었는데, 꼬리뼈 쪽이 10주 중반부터 갑자기 너무 아파서 당황했었어요 ㅠㅠ 아 이게 환도선다라는 건가 싶어 스트레칭하곤 했는데, 누웠다가 일어날 때 너무 찌릿찌릿 아파서 한동안 서 있다가 천천히 걷곤 했어요. 산부인과에서는 증상이 좋았다 안 좋았다 할거라고 하셨는데 진짜 요며칠은 괜찮네요 ㅠㅠ 너무 고생 많은 엄마들이지만 힘내요 우리!:)

ㅜㅜ저진짜울고싶어요....어떠한방법도없고ㅜ주말에엄마생신이신데..가야하는데ㅜ어케가죠ㅜㅜ.

맞아요 ㅠㅠ 이게 방법이 없더라구요 ㅠㅠ 전 괜찮은 약 있으면 약 먹고 싶다 라고 느낄 정도였어요 ㅠㅠ 쫍쫍이 맘님! 저 환도선다 증상 심할때 테이핑 하는 것도 생각했었는데 혹시 허리 아플때 테이핑 하는 방법 있는지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따뜻한 샤워, 스트레칭, 테이핑 등등 방법 있었는데, 아기 생각해서 따뜻한 샤워를 마음껏할수도 없어서 전 우선 스트레칭 했었거든요. 근데 테이핑도 효과 봤다는 분들 꽤 계셔서 전 유투브로 방법 찾아보곤 했어요 ㅠㅠ 쫍쫍이엄마님 제발 괜찮아지시길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