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고민

10주차 딱풀이맘입니다. 둘째인데도 왜 이렇게 고민이 되는지요. 20년납 90세 만기 생각하고 있는데 금액대를 7~8만원대 생각했더니 보장이 그리 빵빵하지 않은것 같고... 30세 만기도 괜찮나요? 30세 만기할려니 중간에 손해보고 갈아타거나 나중에 아이가 다시 들려면 더 부담이지 않을까싶어서요 뭐가 맞는지 몰겠네요. 저도 엄마가 들어준거 그대로 가지고 있거든요. 다들 어떻게 하셨어요? 아, 그리고 유사암 8월부터 대폭 축소된다는 얘기 들으셨나요?

댓글

11

  1. 저도 고민 많았는데 30년납 100세만기로 최대보장하는 항목으로 다 넣었더니 16만원 정도?나오네요! 환급되는걸로 했어요 60년지나야 100%원금 환급해준데요 !출산하고 뺄항목 빼고 또 3살 지나고 한번더 뺄 항목 빼서 꼭 가져가야 할 보장만 가져가려구요!신생아는 어떤일이 벌어질 지 모르니 저는 거의 안빼고 다 넣어서 보험 가입했어요

  2. 저는 진짜 미친듯이 알아보고 공부하고 비교해서 20년납 30년 만기로 출산 전 3만 8천 / 후 3만6천원으로 가입했어요 실비는 다똑같으니까 만이천원대로 하구요! 물론 가족력이 없어서 뺄꺼 다빼고 진짜 필수만 했어요! 설계사분도 여러분 비교해보고요! 머리터지는 줄 ㅜㅜ 혜택은 보험가입금액 5배 / 산모특약 10가지 (4~5만원) / 신생아의류 3종 받았어요! 많이 공부해보고 하세요 꽤큰돈이더라구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4. 삼십대랑 백세만기 골고루 잡아줬어요!

  5. 전 20년납입에 30세만+100세 이렇게 햇어여! 암이랑 몇개 특정보장들은 100세까지 가지고갈수잇도록요. 30세이후에 필요한 보장들은 추가로 본인이 더 넣던지할수잇게요. 보험은 정답이 없으니 잘 생각해보고 스스로 판단해야되는거같아여ㅠㅠ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