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2일

요즘 왜이렇게 배가 고프지 않을까요 ㅜ하루 한끼 겨우 먹을정도에요 ㅜ배가 고파서 밥먹으려고 하면 또 안고프고 ㅜ먹음 속 미슥거리고 ~~~ 안먹으니 속은 편해서 좋아요 ㅜㅜㅜ 빨리 소화가 되면서 출산전 마음껏 먹고싶네요 ㅜㅜㅜ 12시넘으면 배가고픈데 막상 먹으려고하면 안먹히고 아침되면 배고픔도 없고 ㅜ괜찮겠죠 ㅜ

댓글

13

  1. 저도 만삭 되니깐 막 먹고 싶은 음식이 앖어요 ㅠㅠ 임신하고 먹는게 낙이였는데 ㅎ̌̈ ㅎ̌̈ 그나마 더우니깐 시원한 음식이랑 과일같은거 찾아 먹고 있네윰..

    1. subcomment icon

      그렇죠 ㅜ쫌 시원한것은 넘어가는데 ㅜ전 과일도 ㅜㅜ 조금씩 먹고싶어도 앙대네요ㅜ

    2. subcomment icon

      날씨가 덥고 몸도 힘들어서 그런가바여 😭😭 힘내세요!! 💪🏻 그래두 아가를 위해 잘 챙겨 드셔야죵!!

    3. subcomment icon

      네네 ~^^ 그래야지요 ㅎㅎ

  2. 저는 배는 고픈데 음식은 안땡기곸ㅋㅋㅋ 하하하 소화도 안되고 날이 덥다보니 더 그런것 같아요 ㅠㅠㅎㅎ

    1. subcomment icon

      그렇죠 ㅜㅜ저도 그래요 배는 고픈데 ㅜㅜㅜ 안땡끼고 ㅜ

    2. subcomment icon

      수박 토마토 두유 이런거 틈틈히 먹고있어요 ㅠㅠㅎㅎ

    3. subcomment icon

      과일 먹긴 하는데 ㅜ그것조차 힘들어요 ㅜ전

    4.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화이팅입니다! 매실차나 오미자차 시원하게 내려마시면 좀 괜찮어지더라구요!

  3. 저는 33주차인데 전 계속 배고파요 🥲 박석사님 글 내용처럼... 저도 배 만져보면 자궁저부가 흉골 끝에서 만져져서.. 내 자궁이가 폐고 위고 다 치고올라오는구나...열일중이구나.... 원래 출산전보다 500배 이상 커지니까요😐근데...? 저는 배는 똑같이 고프네요 근데 많이는 안들어가서 조금씩 자주먹어요..! 지금 증상이 정상적인고ㅏ정이긴한데, 아무래도 출산전까지 아가와 랑이맘님의 적당한 페이스 조절을 위해 소량씩 골고루 자주 드시는게 좋긴하겠죠...?! 기름진거나 소화잘안되는음식은 아주 적게드시거나 피하시구, 한끼드실때라두 신경써서 골고루알차게 드셔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먹고싶은데 ㅜㅜ잘 앙대네요 ㅜ 한번 2~3시간 연속으로 계속 구토후 응급실 간적이 있어서 ㅜ그후로 먹는게 어느날은 잘먹는데 먹은 후 힘들더라구요 ㅜ 조절하니 ㅜㅜ속도 편하구 좋더라구요 ~~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 낮에 적은글인데 [2022년 9월 베동] 소화불량, 숨가쁨, 답답함 증상 https://me2.do/xWpLJ62K 요고 한번 봐주세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두 봤습니다 .... 좋은 정보 올리셨더라구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32주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