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일 받고 왔어요😍

네일 받고 왔어요😍

30주차 4일이에요~^^ 담주에 휴가 가는데, 출산 전 마지막으로 기분 내고 싶어서 샵 가서 네일 받고 왔어요ㅎ 한번에 시간이 안되서 목요일에는 페디 예약도 했어요ㅎ 어제 병원 다녀왔는데, 경부길이가 2.9센치로 애기가 많이 내려와 있어서 약 처방 받았어요ㅠㅠ 전 질에 넣는건 좀 그래서 약먹는 걸로~! 어젠 우울했지만, 오늘 네일아트 받으니 기분이 한결 나아지네요^^;;;; 울 애기 엄마 뱃속에 있다가 때 되서 나오면 좋겠어요~!! 다들 화이팅하시고, 좋은 생각, 좋은 이야기, 좋은 음식 많이 많이 드세용~!!! 출산의 그 날까지 아자 아자💪🏻💪🏻

댓글

12

  1. 역시 기분전환이 짱이죠!! 저두 30주부터 1.7이에요 같이 힘내용!! 💪🏻💪🏻

    1. subcomment icon

      헉… 1.7ㅠㅠ 전 그나마 양호한 편이네요ㅠㅠ 애불이님도 힘내세요!!!!

  2. 기분 전환 되셔서 아가도 신났을거에요! 저랑 예정일이 비슷하실것 같아서 감정이입이 더 됐어요ㅠㅋㅋ 휴가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1. subcomment icon

      9월 베동들이 많아서 좋아요ㅎㅎ 예정일보다 조금만 일찍 나오길 기도해 봅니다ㅠㅠ 우리 잘 버텨요!!!

  3. 이뻐용~~~☺ 기분전환에 넘 좋은것같아요! 젤 네일이시니까,주수 임박하면 미리 지우는것만 까먹지 마시구! 😉 휴가도 기분좋게 잘다녀오세요~~~😁

    1. subcomment icon

      네네ㅎ 휴가 다녀와서 일주일 있다가 지우려구요ㅎ 혹시라도 애기 빨리 나오면 안되니깐^^ 감사해용😊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와앙 저도 하고싶어요!!! 손이 예쁘셔서 네일이 더 예뻐요🥰 임산부는 기분전환 할 수 있는게 너무 제한적이라 슬퍼요ㅠㅠ 저는 손톱도 너무 얇아서 살면서 젤네일 한번 받고 갈아냈더니 손톱이 난리가나서 하지도 못하겠더라구요.... 페디라도 받아볼까봐요 😄

    1. subcomment icon

      손톱 약하면 받기 힘들죠ㅠㅠ 페디라도 도전!!! 샌달&슬리퍼 신으니 페디 하면 예쁘더라구요ㅎㅎ

  5. 꺙 너무 이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ㅎ 내일은 페디 하러 갈꺼예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