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이스에 무료로 선명하게 볼수있어요! 아기엄청이쁘네용♡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 입체초음파

입초 또 찍구왔어요!! 울애기는 눈이 왜 자꾸 저렇게 나올까요ㅋㅋㅋㅋ 탯줄이 두번 감겨있대서 걱정인데 ㅠㅠ 건강하게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마 제왕 90프로 정도 생각중이에요 ㅠㅠ
댓글
17

오잉 돈내야되지 않나요????

베이비페이스 클리어라고 입초 좀 더 선명하게 봐주는건 무료에요 아기 실제 예상 얼굴 말구요
와 32주인데도 또렷하게 잘 나오네요!! 입술 너무 귀여워용 ㅎ̌̈ ㅎ̌̈

ㅋㅋㅋㅋㅋ팔로 태반 밀고 있는게 꼭 춤추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입체초음파로 얼굴을 한 번도 못 봐서 ㅋㅋ 이런 사진 보면 넘 부러워요!

아 몇주차세요?!? 아마 다음 방문때??? 저도 28주까지는 제대로 못 본 것 같아요ㅜㅜ

벌써 34주라서 이제 입체초음파를 아예 안 해요 ㅜㅜㅜ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는 눈이 아예안나왔어욬ㅋㅋㅋㅋ빵빵한 볼살이랑 코랑 입만 보여요!! 눈이 누구닮았을지 제일 궁금한데 아쉽기만합니다ㅠㅠㅠ 탯줄이 감겨서 많이 걱정되실텐데 건강하다니 다행이에요😊😊😊

친구가 ㅋㅋ금붕어 같다고 놀려서 ㅋㅋㅋㅋ급 눈이 튀어나왔나 걱정이되더라구여 ㅋㅋㅋ 초음파 기술의 오류길 바래여 ㅠㅠ


탈퇴한 유저
으아닠ㅋㅋㅋㅋ금붕어라뇨!!!! 초음파기술의 한계인가봅니다...
저희애기도 눈 저렇게 나왓어요! ㅎㅎ

ㅋㅋ동지가 있어 다행인가요 ㅋㅋㅋ 매번 저렇게 나오는데...ㅋㅋㅋ친구가 금붕어 같대서 혹시 눈이 나온아인가 급 걱정 중이였어여 ㅋㅋㅋㅋㅋㅋㅋ

첫찌한테 사진보여주니 자기가 알고있는 애기얼굴이 아니니깐 막 웃더라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