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ㅠㅠ 저는 32주에 1.7이라 지켜보는중인데 그동안 입원도 하시구 고생 많으셨겠어요 ㅠㅠ 조금만 더 힘내셔서 37주 꽉꽉 채우셔서 건강한 아이 만나길 바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 날짜 잡았어요 ㅎㅎ
일주일 전에 경부길이 0.75, 수축있었고 역아여서 대학병원 입원도 했다가 퇴원하고 원래 다니던 병원 갔더니 당장 다시 대학병원 가라고 해서 오늘 대학병원 갔다왔어요. 경부가 살짝 열려있고 이젠 경부길이는 중요한게 아닌거 같다고 ㅠㅠ ㅎㅎ 수축검사했더니 그래도 이번 검사엔 수축이 없어서 입원은 안했어요 8월11일 37주되는날에 제왕날짜 잡고 담주에 외래 한번 더 오기로 했어요. 9월1일 예정일이라 9월생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지만 8월에 아기를 일찍 만날 생각하니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네요 ㅎㅎ 11일 전에 다른 이벤트 더 없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보통 이렇게 되면 원래 계속 다니던 병원은 이제 더 갈 필요도 대학병원 수술 얘기도 그 병원에 할 필요가 없는거겠죠?? 처음이라 잘 모르겠네요ㅎㅎ
댓글
11
헉 진짜 얼마 안남았네여!! 떨리시겠어요. 앞으로 이벤트 없이 11일에 아기천사 만나실꺼에요^^ 제왕 전 맛있는거 많이많이 드세요 ㅋㅋ

넹!!! 출산가방 싸고 모든 준비끝내고 마지막 만찬 즐기고 들어가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11일에 엄마아빠 만나러 나올거에요! 순산 응원할게요👍 저도 개인병원 있다가 대학병원 보내셔서 두군데 각각 격주로(사실상 매주 병원을 갑니다ㅠㅋㅋ) 다녔고 개인병원 선생님한테 다 얘기드리고 있었어요 분만은 거기서 안하는데 임신 전부터 다니던 데라 제가 편해서 그랬던 것도 있고 쌤도 물어보시더라구요~ 후기 되고선 서로 인사하고 나와서(순산하세요 인사받고 인사드리고 작별했어요^^;) 담주부턴 대학병원만 예약잡혀 있어요~ 출산 후에는 다니던 병원을 더 자주 갈것 같기도 하고 그 병원 쌤도 대학병원 다니더라도 작은 이벤트(이게 배뭉침인가 괜찮은가? 이런걸로 병원 가도 되나? 담당교수님 안계신 날인데ㅠ 이런 류의 이벤트) 생기면 언제든지 오라고 먼저 봐주겠다고 하셨어요! 다니시던 병원에서 보내신 대학병원이니 따로 말씀 안드려도 될것 같기도 하네용~ 저는 다니던 병원이 몇 년을 다니던 곳이라 좀 유별(?)나게 한거 같기도 합니다..

저는 원래 다니던 병원 연계된 조리원 예약을 해놔서 어쨋든 다시 거기로 가긴 가야하는데ㅠㅠ 아기낳도 층만 옮겨서 편하게 갈려고 했는데 제 계획은 다 틀어져버렸네요 ㅠㅠㅎㅎ 그럼 그냥 이제 그병원은 더 연락안해도 되겠어요! ㅎㅎ 님도 대학병원에서 아기를 낳으실 계획이신가봐요! 사실 좀 대학병원은 차가운 느낌(?)이라 좀 무섭긴한데 우리 대학병원에서 순산해보아요 ㅎㅎ

탈퇴한 유저
와...너무 떨리시겠어요!!! 진짜 곧이네요!저는 50일 남은 것만봐도 너무 떨리고 기분이 이상한데.. 본적도 없는 아가가 너무 낯설기만 할지, 반가울지, 사랑에빠질지, 그냥 신기할지 잘 모르겠어요ㅋㅋㅋ저는 9월에 낳아서 가을남자 만들고 싶다는 이유로(?) 9월중에 날짜 정하려고하는데도 너무 기분이 이상하더라구요!!! 별 이벤트도 없이 무탈하시길 빌어요. 행복한생각만 하자구요🥰

저도 예정일이 9월이라 은근 9월에 낳고싶단 생각을 했는데 마지막에 이렇게 이벤트를 많이 주는거 보니 아기가 좀 더 빨리 만나고 싶나봐요 ㅎㅎ우리 아기 만나는 날까지 조금만 더 잘 버텨봐요!
헉 진짜 얼마 안남았네용?! 무서움도 설렘도 동시에 느끼실 거 같은데 이미 날 정하셨다고 하니 흥이 만나는 좋은것만 생각하셔용 앞으로 이벤트 없을거예용!! 그리고 제왕 날짜 정해졌으닝 마지막 만찬을 뭐로 드셔야 후회가 없을지 잘 생각해보셔용🥰😍

맨날 집에서 눕눕하다가 오늘 외래보고 오랜만에 외식했늠데 오늘이 마지막 외식이 아니길 바라면서 먹었어욬ㅋㅋㅋ 젭알 아무일없길🥹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