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빨래 ,, 했어요 ,,,,,

드디어 빨래 ,, 했어요 ,,,,,

자분 예정이라 아직 6주정도 남았지만 더 미루면 힘들까봐 34주가 되어서야 했네요 저는 세번의 과정은 포기할렵니다^^ 할짓이 못되네여 ~~~~~!

댓글

25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해야하는데.. 아직일중이라 너무피곤 ㅜㅜ쉬는날 자기바빠용 다담주부터 출산휴가때 모조리 하려구요 근데왜케귀찮죠....🥲ㅋㅋㅋ

  2. 저도.. 1번만 했어욬ㅋㅋㅋㅋ 3번 하시는 분들 넘아 대단쓰

  3. 저도 어제오늘 했어요! 햇빛이 좋아서.. 이번주 내내 할 예정입니다ㅋㅋ

    1. subcomment icon

      고생하셨어요ㅠㅠ 이번주에 끝내고 얼른 쉬자구용😌

  4. 저도 어제부터 손수건 속싸개만 이틀내내 빨고 질려버렸어요ㅜㅜ 옷은 언제빤담

    1. subcomment icon

      진짜 ,, 전 하루에 걍 끝내버렸는데도 질려용,, 아무리 세탁기가 하는거라지만 몸이 무거우니까 귀찮고 힘들고 그래요ㅜㅜㅜ

  5. 빨래 하실때 색상잇는거 다 나눠서 하셨나요..?

    1. subcomment icon

      아뇨 옷은 다같이 넣고 돌려버렸어요! 매쉬랑 매쉬 아닌거만 세탁망에 따로 구분해서 넣었구용

    2. subcomment icon

      매쉬소재는 따로 분리 해서 빨아야하나요..??

    3. subcomment icon

      아뇨 그냥 제 맘대로 한거에용😉😉

    4. subcomment icon

      아하.. 저도 34주차구 해야하는데ㅜ 빨래는 진짜 답이 없네영 ㅠㅠㅠㅠㅠ

    5. subcomment icon

      사실 세탁기가 다 하기는 하는데 하나하나 털어서 널어놓는게 참 귀찮아요 ㅠ_ㅠ 날이 좋아서 호딱 한번에 해버렸어요 !!

    6. subcomment icon

      세제 넣고 빨았나요..?아무 생각없이 있다가 막상 하려고 보니.. 세제 넣나 안넣냐.. 얼마나 넣냐.. 세제 머 사냐.. 고민이네여ㅠㅠ

    7. subcomment icon

      저두요 ㅠㅠ세제는 어느정도..넣어야하는걸까요?

    8. subcomment icon

      찾아보니까.. 진짜 소량넣거나 안넣거나.. 베스킨라빈스 스푼으로 반틈? 넣으라는 사람도ㅠ잇고ㅠㅠㅠㅠㅠㅠㅠ 엄마선택 가태요ㅠㅠ

    9. subcomment icon

      세제는 네이처러브메레꺼 샀고용 유연제도 같이 샀는데 일단 세제만 넣었어요! 세제에 적은 양은 얼마 넣으라고 적혀있어서 세제에 딸린 계량 컵으로 20ml정도 넣고 돌렸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