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마사지기 쓰시는 산모님들 계실까요 🥲

31주 2일차 산모입니다 ㅠㅠ 어제밤부터 다리가 땡기더니 오늘 아침에 자다가 뭉친쪽 다리에 쥐내려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소리내서 우는소리에 남편이 벌떡 일어나 주물러줘서 그나마 숨 돌렸는데 ,, 후 제가 첨에 원하는 부위가 아니거 넘 아파서 도와주는 사람에게 저도 모르게 짜증도 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하.. 생각해보니 넘 못됬네여 😭😭 남편 없을때 혼자 마사지기라도 하고 잇어야 할거 같아서 .. 마사지기 쓰시는 빌리맘들 계시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ㅠㅠ 쥐 내리는게 이제 무섭네여 😭

댓글

13

  1. 저도 닥터웰써요! 그냥 하루 안하고 자면 무조건 쥐나구요..! 쓴날 쥐나더라도 금방 괜찮아지더라구요

  2. 저도 닥터웰 쓰고있어요 원체 많이 부어서 쥐도 자주 나는데 마사지기 많이 한 날이랑 안한날은 확실히 다르긴 해요 확실히 풀려면 시간 좀 걸리지만 하면 좋긴해요~

  3. 공기압마사지기 쓰고잇어요..! 안하는것보다 쥐 덜나고 평소에 좀 불편해도 압박스타킹도 신고잇어여!

  4. 저는 센시아 압박스타킹 허벅지까지 오는거 하구 닥터웰공기압해요 ㅠㅠ 하고나면 훨씬 가벼워요!

  5. 저도 집에있던 공기압 마사지 쓰고있어용.. 쥐나는건 정말 고통이져 ㅠㅠㅠ 살면서 처음 느껴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