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5일차인데 거의 다 나았어요! 열 오를 때만 타이레놀 한 알씩 먹고(총 3알 먹고는 열 안나서 안 먹었네요) 따뜻한 차 많이 마시고 쉬었어요! 2~3일째 목이랑 코가 정점 찍더니 4일차부터는 점점 나아져서 지금은 괜찮아요! 푸우우우우욱 쉬시고 잘 드시고 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잘 넘기는 노하우 공유해주세요!ㅜㅜ
주변에서 다 걸려도 저는 그냥 넘어갔기에 제가 슈퍼면역자인줄 알았어요ㅠㅠ 9월중순 출산이라 7월 내에 친구들도보고 할머니도 보겠다고 서울갔다가 오늘 양성떴네요ㅜㅜ 목이 칼칼해서 그냥 건조해서인줄알았는데 3일째되니 다른증상들도 나와서 검사해보니 양성.. 목도 칼칼하고, 열나고, 기운없고, 약간의 근육통..목소리는 아예안나오고..이번주 산부인과가는 날인데 아가도 못보고ㅜㅜ흑.. 보건소에서는 약도 타이레놀말고는 딱히 얘기안해주시던데..코로나경험하신분들 어떻게 이 시기를 이겨내셨는지 궁금해요!ㅜㅜ 그리고 내 몸과 건강이 우선이니 다들 무리하지마세요♡
댓글
9
해당 산부인과 문의해보세요~ 산부인과에서 검사결과 양성 나오면 약 처방 해줄수 있는곳도 있더라구요.제가 다니는곳은 이상있으면 바로 산부인과로와서 검사해서 결과나오면 애기안전할수 있는 약처방 가능하다고 했어요.
소금물 가글 열심히하세요! 안하는것 보다는 낫더라구요 ㅜ
미리 임산부 상비약 처방받으세요~

탈퇴한 유저
저도 딱히 먹을 수 있는 약이 없어서 열 심하게 올랐을때 타이레놀 섭취했고, 기침이 심하고 목상태가 좋지 않아서 따뜻한 모과차랑 유자차 계속 마셨어요! 임산부는 약먹고 빨리 나아질 수가 없어서, 딱히 잘 넘길 수 있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비대면 약 처방 받은것도 임산부라고 이야기 하고 받긴 했으나 최대한 안먹고 버티다가 딱 한봉지 먹었고, 일주일만에 나았었어요!

ㅠㅠ박석사님도 코로나겪으셨군요ㅜㅜ유자차 마셔봐야겠어요! 정보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