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 ㅠ 대상포진이래요...
34주차 임산부에여 며칠전부터 엉덩이랑 사타구니 쪽으로 계속 가렵고 점점 아프면서 번지더라구여... 피부과 갈까 고민하다가 이틀정도 비판텐 같은거 발랐는데도 소용이 옶어서 갔는데... 이게 무슨일이람....?? 대상포진이라네욬ㅋㅋ 휴직중이라서 피곤하지도 않고 힘든일도 없었는데 피부과 선생님이 많이 피곤하셨었냐며....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서 그런거라고 임산부한테 대상포진도 흔하다고 하더라구여 ㅠㅠ 약은 산부인과가서 처방받구 먹고는 있는데 점점 아픈거 같기도 하고 ㅠㅠ 속상하면서도 아기는 괜찮다고 하니까 맘이 편하면서도 그러네요 ㅎㅎ 다른 산모분들도 면역관리 잘하시구 ! 피부 관리도 잘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글써봅니당!!
댓글
11

네네 ㅜㅜ 저 2월달에 확진 받았었거든요!! ㅠㅠ 피부 올라올때 빨리 가볼껄 하고 후회둥이네여ㅠㅠ
휴직이어도 배속에서 이미 육아중이니 마냥 편하기만 할 수 없었나봐요 더 푹 쉬고 좋은거 많이 챙겨드시고 얼렁 회복하세요~

그래야죵!! ㅠㅠ 감사합니당🥰🥹
임산부대상포진 심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무조건 푹 쉬시구 아기한테는 괜찮구 산모들에게 흔하다고 하니까 넘 걱정말고 더더욱 푹 쉬세요! 시원하게 수분섭취도 자주하믄서 엄마가 편히 쉬는게 최고에요♥️

임산부들한태 대상포진 흔하다는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ㅠㅠ 다행히 막달이라 태아한테 영향가는거는 거의 없다고 해서 다행임둥👍

탈퇴한 유저
이잉 대상포진 면역력떨어지면 생기고, 나중에 다시 재발하기도해요ㅠㅠㅠ여름이라 덥고 습해서 더 힘드시겠어요.... 그와중에도 아가부터 걱정하는 엄마마음👍❤️ 건강식 잘 챙겨드시고 금방 쾌차하시길 빌어요!!

얼른 그래야죠!!ㅠㅠ 코로나 조심하세요!!💕
ㅜㅜ대상포진이라니..많이 놀라셨겠어요!저는 넘어졌었는데 아기가 괜찮다는 말이 엄청 위로가 되더라고요ㅜㅜ 몸관리 잘하시구 아프지마셔요!

감사합니다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