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남편이 그러던데.. 저는 잘 믿지않는지랔ㅋㅋㅋ 위염이나 식도염같다고 내시경한번 받아보라고 했네요ㅋㅋㄱㄲ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신랑분이 입덧하시는분 있나요?ㅠ
전 초산이기도 하고 이런걸 겪어보지 않아서ㅠ신랑이 저대신 입덧을 하고있어서 밥을거의 먹지도 못하고 냉장고문 열면 냄새난다고ㅠㅠ저도 입맛이없긴한데 신랑은 완전 입덧이라ㅠㅎㅎ제가 미안한 생각이드네요ㅠㅠ약국가서 울렁거리는약을 사서 먹어야되나 생각드네요ㅎㅎ임신 정말 어렵네요ㅠㅠㅋㅋㅋ
댓글
11

ㅎㅎ믿어주셔요^^ㅎㅎ
우와 남편분이 아내분을 정말 많이 사랑하시나봐용 저희 남편은 그냥 더위먹어서 입맛이 없는데..(남편아 내대신 입덧 좀..ㅋㅋㅋ)

ㅎㅎㅎ다들 남편분들이 입덧하시고 싶어하실꺼에요ㅎㅎ자동 다이어트 된다고 좋아하네요ㅎㅎ
저희 신랑도 둘째까지 저대신 입덧 했어요^^

ㅎㅎ다들그런가봐요ㅎ사랑하셔서 그런거래요^^ㅋㅋ근데 전 미안해지네요ㅠㅎㅎ

다들 그렇긴요~ 주변에 그런분 없던걸요? 신랑이 와이프를 너~~무 사랑해서 그렇데요ㅋㅋㅋ
아~~경험이 있으시구낭ㅠ전 지금14주인데 신랑이 엊그제부터 저래서ㅠㅠ신경이 쓰이네요ㅋㅋ
울 남편도 입덧을 같이해줬어요 심하게 입덧을 한건 아니지만 내가울렁거리면 남편은 괜찮고 남편이 괜찮으면 제가 울렁거림이 심했어요 거의 같이있을땐 남편이 울렁거림이 심했는데 12주되고 제가 일을 그만두니 거짓말처럼 증상이 없어졌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