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비율 정말 좋네요!!!!! 우리 호두는 어떡하지 너무 귀여운 비율인데 😭 토랑이 건강한 것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W5d

오늘 2차기형아검사하고 왔어용 14주차때 성별알고 촘파사진 올렸는데 다리가 긴거 같다고 했었는데 정말 다리가 긴편이라하네요 😍 근데 머리도 크다는 😂... 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다하니까 기분이 좋습니다 얼른 검사 결과도 나왔음 좋겠네요
댓글
10

ㅋㅋㅋㅋ 아가들은 짧던 길던 너무나 사랑스럽쥬^^ 감사합니당 ^^
요즘 아가들 다리가 다 긴편인가봐요ㅎㅎ이제 또 아가보려면 한달 기다리셔야하는데 시간 참 안가겠어용

마자요 ... ㅜㅜ 그래서 전 하이베베에 의지합니당 .. 심장소리라도 들으면 안심이 되어서
이야~ 전체적인 비율이 좋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당 ㅋㅋㅋㅋ
이건무슨어플인가용? 이렇게자세히 산부인과에서봐주시나요?

네 미리 말드렸더니 측정해주시더라구요 ^^ 20주부터 실질적으로 수치들이 중요해서 그전엔 따로 말씀 안해주셨데요! 어플은 열달후에 라는 어플입니다 😊
어머나 정말 롱다리 아가네요!😍 2차기형아검사하면 요렇게 자세한 아가 신체치수를 알 수 있는건가요?ㅎㅎㅎ

오늘가서 의사선생님께 자세한 수치 알려달라고 말씀 드리니 자세히 측정해주시더라구요 ^^ 혹은 초음파사진에 수치 있어용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