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딸맘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두 오늘 성별 힌트 듣고왔어용🤍

다른 분들 초음파 사진 볼때마다 저는 본적 없는 사진이라 뭐가 뭔지 모르겠던데, 이제는 뭔지 알겠네요!🤣 제 담당쌤이 성별 늦게 알려주신다고도 하고, 감기때문에 계속 기침을하고 배가 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걱정도되서 겸사겸사 14주 5일차에 병원갔는데! 선생님께 슬쩍 여쭤보니 아직 확실치는 않다하시고 오늘고 여전히 엎드려있어서 보기 쉽진 않았지만😭 밑에서 최대한 봐주셔서 80%는 딸 일거라는 애매한(?) 힌트를 얻었네요!! 성별반전도 있다하니 마음은 비우고 있지만.. 아들인데 고추가 이렇게 작은거면 그것도 걱정이네요..🙄ㅋㅋㅋㅋ 바라던 딸이라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첫딸은 아빠 똑닮이라해서 걱정이 또 늘어가고요..😮💨 여러분들 보시기에도 빼박 딸 같나요????☺️
댓글
13

축하 감사드려용🥰
딸같아요 ㅎㅎ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 글에서 딸기운 많이 얻었는데 진짜 공주라는 소리를 들으니 넘 기쁘다라구요! 제 친구들은 딸 같아서 놀랍지도 않다는 반응이네요ㅋㅋㅋ

ㅎㅎㅎ 너무 부러워요 저도 딸기운 받아갈게요

저도 성별는 이미 처음부터 결정된거니 마음 비워야지 했는데 생각해보니 아들일거란 생각을 단 한번도 안했더라구요?!ㅋㅋㅋ 딸이라서 기쁘지만 아빠닮을까봐 걱정되는 이 마음..🤣 뽀숑님도 바라던 딸 소식 들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딸소식 들고 올게요~~~
딸 같아요!!! 제가 보기에도!! ㅋㅋㅋ저도 14주 5일차에 갔다가 80프로 이상 딸이라고 ㅋㅋ얘기 듣고 왔어여!!

오오 저랑 똑같은 주차에!!ㅋㅋㅋ 이때는 80%라고 하시나봐용..! 확률이 생각보다 낮아서 성별반전 있을까봐 조마조마하네용..!😮💨
엇 자두도 딸 같은데요♡

호두도 딸인가요??!! 태명을 잘 지었나봐요!!😆

우리 호두 딸이에요 ㅋㅋ 저 16주 5일이라 오늘 확정 받았어요 ㅋㅋ 쩍벌하고 자는 우리 딸래미.. 다양한 각도 확인 결과 100프로 딸이었어요!!

딸 낳고 싶은 친구 있으면 두자 돌림 태명 지으라고 해야겠어요!! 저도 16주에는 반전없이 확정 됐으먼 좋겠어요!!😆 우리자두는 입체초음파도 오늘도 맨날 엎드려 있네요🥲 벌써 아빠 닮았는지.. 그것만 닮아줘 제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