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붓는거ㅋㅋㅋ 루이보스차가 좋다고 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붓기
15주인데 평상시 사용하던 반지가 타이트해졌는데.. 벌써 몸이 붓기시작한걸까요? 어떤 방법으로 붓기를 해소할수있나요? ㅜㅜ
댓글
3
저는 루이보스바닐라 티에 얼음 동동 띄워 마셔요 맑은내일 통호박즙도 저녁마다 먹고 있어요~
냉습포같은걸로 부은 부위에 올려주시고 붓기 가라앉히세요 찬수건이나 아이스팩도 괜찮구요 그리고 루이보스차 자주 마셔주세요 양수를 늘려주는것뿐만아니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주어 붓기제거에 효과보실거에요 조금은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