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하신분들 대부분 뭐라도 돌리시네요. 근데 진짜 아랫집 인테리어공사 한달 엄청 시끄럽게 하고 공사시간도 안 지키고 새벽에도 하고 그랬는데 아무것도 없으니 더 얄밉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사 하실 때, 다들 이사떡 돌리셨나요?
코로나 3일차, 다들 꿀팁들을 자세하게 잘 알려주신 덕분에 이젠 멀쩡하답니다-!!!! 이제 남은 코로나 격리 기간은 이사한 집에 더욱 신경쓰면서 살려하는데요- 근데, 아직 윗집이 저희 집 이사온 걸 오르시는지 쿵쿵 걷는 소리, (아마도) 아기 장난감 자동차 타는소리..? 이외 등등 정말 많은 소음으로 힘들게 하시네요,, 아침 저녁으로 이 소음때매 깰 정도로ㅠ 그래서 싸우기보단 이사왔다고 알리면서 스스로 신경써주셨음 하는 마음으로 이사떡같은걸 돌리고싶은데, 베동맘님들은 다들 이사 떡이나 이사음식 돌리셨나요!?!? 돌리셨다면 옆집, 윗집, 아랫집 혹은 한 층수 다 돌리셨나요!?
댓글
13
저는 집에 리모델링을했었거든요 공사기간에 옆집, 윗집 두집,아랫집두집들은 마카롱간식이랑 메모남겨서 걸어뒀구요 입주하고나서는 저희동라인 모든집에 쓰레기봉투랑 간단한메모랑 현관문에 부착했었어요
요즘은 떡 돌리는 것 못 본 것 같긴 한데, 하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인테리어 하느라 민폐였어서 전층에 돌렸어요
요즘은 떡돌리고하는게 많이 없어지긴한거같아요 저는 아직 이사를안가서 가게되면 그래도 작은 성의라도 할거같긴해요 서로 잘 지내자는의미로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