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인데 머리가 끊어질듯 아파서 결국 타이레놀 먹었어요ㅠ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철분제
16주부터 먹으려고 했는데 14주 접어들면서 기분 나쁜 두통이 계속 있네요ㅠ 병원가려면 2주나 남아서...ㅠ 철분제 먹으면 좀 나아질까요?
댓글
8
철분제 마그네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저는 철분제 14주부터 미리 먹어요~
헉 저두 14주차때부터 두통이잇엇어요 ㅜㅜㅜㅜ..
철분제보단 타이레놀 드시는게나아요 보통 16주부터 철분제 복용하라고 말씀하시는데 미리 드시는분들도 꽤있더라구요 두통때문도있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