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산천 2시간정도 특실로해서 탔어요 일반은 임신전에도 불편했는데 특실은 편하게 다녀왔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에 srt타는거
다음주에 14주4일에 엄마 생신도 있고해서 친정을 갈려고합니다 srt를 타고 갈 예정인데 2시30분정도 걸리는데 srt타고 가는데 문제는 없겠죠? 걱정이 되서 글을 올려보네요ㅜㅜㅜ
댓글
24

아하ㅋㅋ특실이 확실히 편한가봐요 srt는 큰 차이를 모르겠던데ㅎㅎㅎ
문제없죠ㅋㅋㅋ임산부할인 등록하고 타세요ㅋㅋ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ㅎ등록하고 타봐야겠어요

ktx는 임산부할인석이 제가원하는시간에 잘없더라구요 주말이라그랬나 ㅠㅠ srt는 어쩔지...
컨디션 잘 조절하시고 맘 편하게 다녀오세용ㅎㅎ 저도 엄마보고싶어 조만간 갈 생각이었는데 거리는 가까워서 걱정없네염..

가까운게 최고인것같아요 진짜ㅎㅎ 걱정근심도 없이
같은자세로 오래 앉아 있는게 좋지 않아요

기차거리상 한시간반이긴한데..갠찮을것 같기도 한데 일단 가보면 어떨까해요

ㅋㅋㅋ힘드시면 한번씩 일어도 나시고 자세도 바꿔가면서 다녀오세요
저도 딱 14주 되서 부산-서울 왕복했어요!! 컨디션 나쁜거 아니면 괜찮으실거에요~ 비행기도 타도 돼요☺️

비행기도 가능해요?ㅎㅎㅎ

그럼요~ 저 극초기에도 담당의께서 비행기 타도 된다고 하셨어요!! 그래도 너무 걱정되실땐 병원에 문의해보셔요!!☺️

비행기는 아직 겁이나서 못타겠어요ㅜㅜ 예전에 비행기타고나서 유산된적이 있어가지구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