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코로나 확진됐어요ㅠㅠ

저 감염경로도없구요.. 집순이인데다가 저번주 토요일 큰애가 열나서 소아과간거밖에없거든요.. 큰애 코로나걸린적있냐해서 없다니까 다괜찮은데 열나는게 감기시작되는거같다하더니 약먹고도 열안잡히면 코로나검사받아보라고해서 알겟다고 약받아왔거든요 하루반나절정도 열나고 멀쩡해지더니 둘째가 열나더라구요.. 큰애 열금방잡히고 애가 쳐지는것도없이 잘먹고해서 코로나는 아닌가보다했는데 둘째가열나고 한이틀열나더니 괜찮더라구요 그리구 둘째 열내린 다음날? 자고일어났는데 두통에 목아프고해서 아 애들한테 감기옮았나부다 했는데 타이레놀먹고 괜찮나싶더니 밤부터 제가 불덩이에 온몸이 칼로찢는듯아프고 그렇게 버티다 아침에 타이레놀먹고 겨우일어나서 신속항원받으니 받자마자 양성이래요.. 그래서 애들 자가키트해보니 둘다 음성이구요.. 저만 양성이네요..? 지금 이틀동안 죽다살았어요.. 약도 없어 타이레놀로 버티면서 겨우 살아났어요ㅠㅠ 일반감기목아픔이아니에요.. 몇배는 더아파요 물먹는것 조차 찢어지게 고통스러워요ㅠㅠ 어제하루쌩으로굶었네요.. 뱃속애생각해서라도 뭐라도먹어야하는데 목이이래서 그런가 입맛도없고 넘어가지도않아요..첫째 둘째 때문에라도 그동안 진짜 조심했는데 집에만 있다가 걸려버리니 이렇게 걸릴거였음 애들데리고 놀러다닐걸 이런생각까지들어요ㅠㅠ 2차까지 맞아도 , 집에있어도 걸려버리네요ㅠㅠ 진짜 너무 아파요ㅠㅠ 조심하세요ㅠㅠ

댓글

6

  1. 에고ㅠㅠㅠ넘 아프시겠어요ㅠㅠ저도 확진됐다가 해제된지 얼마안됐어요ㅠㅠ 따뜻한물 많이드세요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괜찮으세요? 많이 아프시죠? 저는 임신하기 한 달 전에 코로나 확진되어서 약이라도 먹으면서 버텼는데, 임신 중에는 타이레놀 밖에 먹을 수가 없으니 얼마나 힘드실지 상상이 안 되네요.. 저도 목에 유리 조각이 박혀 있는 것처럼 침 삼키는 것조차 고통이었는데, 배스킨라빈스 같은 아이스크림 배달해서 수시로 퍼먹었어요. 그러면 먹는 동안 만큼은 목넘김 통증을 그나마 참을 수 있겠더라고요. 어서 쾌차하시기를 바랄게요!

  3. 이틀 정말 너무 아프죠ㅜㅜ 고생 많으시네요~

  4. 헛 ㅠㅠ 고생이 많으시네요 요즘 정말 코로나가 창궐하네요..

  5. 저도 아픈 것도 아픈 건데 입맛이 없어서 더 힘들더라구요ㅜㅜ국물에 밥이라도 말아서 조금이라도 드세요ㅜㅜ그것도 힘드시면 죽이라도 드세요 안드시면 몸이 더 힘들어요ㅠ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 코로나 확진됐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