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와 수평을 이루는지 그걸로 알더라구요 거의 맞던데 신기해요ㅎㅎ아들 같아보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이라는게요...?

요기 체크된부분이랑 척추가 일직선이면 딸인거고 각도가 있으면 아들로 보는건가요?? 각도법비교사진을 봐도 모르겠는게.....
댓글
8

전 아직도 멀었나봅니다~ 각도법을 이론상알겠는데 보면 또 모르겠어요 ㅎㅎㅎ댓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맞아요 아들로 보이네요?😍

아? 전 아직도 이해못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각도 보고 딸각도인가 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보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요 누가 맞췄는지 나중에 알려 주세요ㅋㅋㅋ

넵!!!성별나오면 또 글 올릴께요!!!아들 딸 상관없지만요 ㅎㅎㅎ
맞아요 - 척추랑 비교해서 30도 미만이면 딸이고 30도 이상이면 아들이요!

앗 그럼 제가 찾아보고 고민해본게 맞는거네요!! ㅎㅎ 저부분이 맞는건지 아님 다른부분을 보고 하는건지 헷갈렸거든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