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트리니움 다녀요 반가워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충남공주 세종쪽에 베동분들 계시나요?
전 4개월된 예비맘인데 제가 세종트리니움여성병원다니고 있는데 육아친구하면 너무좋을꺼같아요^^친하게 지내요ㅎㅎ
댓글
20

반가워요^^세종사세요?전 공주에 살고있거든요

네 저는 세종에 살고 있어요 :)

그래도 가깝네요^^몇개월되셨어요?전 다음달 10일날 2차기형아검사하러 병원가거든요ㅠㅎ

저는 15주예요! 다음주 금요일이 2차 기형아 검진이네요 :) 만나서 반가워요!

저보다 한주빠르시네요ㅎ반가워요^^제가 인천에서 살다가 이쪽으로 시집와서 처음온거라서 친구가없거든요ㅠㅎ그래도 가깝고 병원도같아서 좋으네요^^
가깝네요~ㅋㅋㅋ 저도 반갑네여 ㅋㅋㅋ
ㅋㅋㅋ 저도 나이 38살이에요 ㅋㅋㅋ위로 아이들하고ㅠ10살차이가 나서 ㅜㅜ늦둥이에요ㅜㅜㅜ

아항^^늦둥이라 더이쁘겠어요^^병원은 어디로 다니세요?

서울산부인과 다니는ㄷㅔ 이제 분만안하신다고 해서 세종 서산부인고ㅏ로 옮기려구요ㅠㅠㅠㅠ아는분들 거기 많이 다녀서요~~ㅎ

서울산부인과 저희집근처인데ㅎ전 세종트리니움 다니거든요~~ㅎ여기서 공주사는분을 만나다니 반갑네요^^ ㅎㅎ
저요 공주살아요 ㅎㅎㅎ 15주에요 ㅋㅋㅋㅋㅋ

어머낭ㅎ공주 어디세요?전 금흥동살아요ㅎ가깝게 있었네요ㅎ반가워요^^

전 웅진동요~~ ^^

공주의료원있는곳이네요ㅎ가깝네요^^무지반갑네요^^

전 초산인데 노산이라ㅠ나이가 40이거든요ㅠㅠ
전 대전에서 병원다니고, 충남 논산 살아요_!!!

안녕하세요^^반가워요ㅎ그래도 가깝긴하네요~~몇개월되셨어요?전 14주차이고 4개월됐어요ㅎ

저도 14주차 6일째에요-!

저랑비슷한 주수네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