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나요? 산모용 이라고 되있는건 맛이 별로인게 많더라구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드셔보신 분 계신가용??

친언니가 제가 설렁탕좋아해서 추천해줬는데 먹을만하더러규여 ~
댓글
10
헛 저거보니까 막 땡기네요
설렁탕 진득하니 맛있죠 저건 안먹어봤는데 다들 맛있나봐용ㅎㅎ전 오늘 저녁 김치찜이라 나중에 기회되면 남편하구 먹어보려구요 남편이 더 좋아해서😆

ㅎㅎ 우리 남편들 밖에서 고생하는데 좋은 거 맥여야죵
오ㅎㅎ 저도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잡숴보셔요 ㅎㅎ
오 저도 설렁탕이랑 소고기국밥 시켰어요 가격이 아주 예쁘네요!!

맛있어요 한번 드셔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