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잘드세요 몸조리 잘하시구용ㅠㅠ딸 확정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6일, a형 간염 예방주사
오늘 2차 기형아검사 피뽑고 왔어요. 간김에 역류성식도염 진료도 받았어요. 목에 뭐가 걸린거 같고 잔기침이 계속 나와요 ㅠ 글고 좀 심하게 기침할 때면 소변이 찔끔 ㅜㅜㅜㅜ 암튼 A형 간염 항체 없다해서 오늘 1차 예방접종 맞았는데 집에 오니 전신 근육통에 열도 오르고 기침도 더 심해진 거 같아 힘드네영 ㅜㅜ 38도 넘어가면 타이레놀 먹으려고 했는데 37.6도 정도라 안 먹고 있었어요. 근데 몸이 힘들어서… 그냥 먹는게 낫겠죠??? 성별도 알게됐는데 딸이에요. 제 남편이 일란성쌍둥이인데 거기 애기가 딸이거든요. 시조카가 쳐다볼 때마다 제 남편이 쳐다보는 거 같아요. 눈웃음까지 똑같아요 ㅋㅋㅋㅋㅋ 제 딸도 아빠 닮겠죠..?
댓글
3
딸맘 너무 축하 드려요😍
열 나면 안 되니까 잘 지켜보세요!! ㅠㅠ 딸 확정 축하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