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땅콩이맘님 축하드려요♡ 저희도 첫째 딸이길 바라고 있는 국제커플이예요 ㅎㅎ 스노우 아가 얼굴 넘 귀엽네요 >.< 저도 남편이랑 결혼하고 해보고 임신후에 또 해봤는데 요거 넘 꿀잼이예용 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성별 확정 받고 왔어요 🍑

오늘 드디어 손꼽아 기다리던 16주 진료를 보고 왔습니다ㅎㅎ 12주때 사실 이미 선생님이 공주님 같은데요? 라고 80프로 확률일 거라고 (저희는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 말씀해 주시긴 했는데 아직 너무 일러서 너무 설레지 말자 했었구요. 12주 초음파로 베동 여러분들한테도 각도법 부탁 드렸는데 몇몇 분들이 딸인 것 같다고 해 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 드려요 ☺️) 그런데 오늘 드디어 딸 확정 받고 왔어요!! 남편이랑 다른 사람들한테는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하긴 했지만 저희끼리는 몰래 내심 아주 약간 더 딸을 바랬던 터라 너무너무 기쁘네요ㅎㅎ 딸 원하시는 분들 딸기운 받아 가세요 헤헤 🥰 (사진은 저희도 스노우 아기 합성 한번 해 봤어요ㅎㅎ 저희 땅콩이와 모든 아가들 다들 예쁘고 건강하게 태어나서 자라줬음 좋겠네요 ❤️)
댓글
14

어머 만도맘님 국제커플이시구나! 반가워요 🥰 히히 그러게요 재미삼아 스노우 아가 얼굴 해봤는데너무 재미있네요! ㅎㅎ만도맘님도 딸 기운 받아가세용 ☺️🍑
딸맘 너무 좋아용~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아직도 실감은 잘 안 나지만 이제 슬슬 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
너무이뻐요!!! 혼혈같아요

감사합니다! 아빠가 영국인이라 땅콩이는 혼혈아가예요ㅎㅎ
딸맘 축하드려요~~😍

헤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남편을 묘하게 닮아서 넘 신기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