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9일이 예정일인데!! 저도 구정이후에 낳음 토끼띠인가 했는데 네이버찾아보니 입춘기준이라더라구요? 저희 친정엄마는 첨들어본다며ㅋㅋㅋ 연도랑 띠랑 다르니까 저도 헷갈리는데 20년쯤 후면 그냥 토끼띠라 그래도 되지않을까요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년 1월이면 호랑이띠인가? 토끼띠인가요?
내년 1월 19일 예정일인데 호랑이띠가 맞나요? 아니면 토끼띠인가요??
댓글
21
저도 1월19일 예정일인데 호랑이띠라고 알려줄거에용! 우리나라는 음력과 양력이 있단것도 알려주면서 왜 호랑이띠인지 알려주면 알아들어요! 저도 1월생이라 친구들이랑 다른 띠인데 엄마가 어렷을때 설명해줘서 친구들한테도 설명하고 다녔어요.
호랑이띠 맞아욤! 아이한테 토끼띠에 태어난 호랑이라고 알려줄거에요 어흥!

오 좋은생각이에여😍 저도 그리 말해주고싶네요 ㅎㅎ ㅋㅋ 토끼띠에 태어난 특별한 호랑이라구요 ㅋㅋㅋ 어흥!
띠는 규칙이 있어요! 그래서 무조건 그 해에 태어난다고 그 띠가 될수없데요~~ 2월 전이면 무조건 호랑이띠예요!!
이제 만나이로 한다는 추세고 23년이면 그냥 토끼띠 맞아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