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뜨겁다기보다 찌릿찌릿해요ㅠㅠ 자꾸 거슬려서 음청 짜증남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너무 뜨거워요🔥
저 이제 14주 5일인데요 한 12주부터 가슴이 너무 뜨거운데 …이렇게 뜨거워도 되나 싶네요..? 아이에게 문제 될까도 걱정되고 ㅠㅠㅠ혹시 어떠세요??
댓글
4
호르몬때문일거에요 저도 다 겪었답니다 가끔 또 뜨거워질때있어요 가슴뿐만아니라 이마 목부분까지도용..너무 심하실경우엔 물수건으로 좀 대고 있어보세용
호르몬 때문이 아닐까요?? 햇살이맘님처럼 혈류량도 많아지구요
저도예요! 가슴이 엄청 뜨끈뜨끈해요 혈류량이많아져서 심장부위 온도가올라가서 그런것같더라구요. 걱정마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