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에 한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의사가 한 3번정도 다리사이에 없는거같아요 라고 하시면서도 11주땐 아들인거같았는데..... 지금은없는거같네요....? 혹시모르니 다음 진료때 확실하게 다시봅시다! 라고....하시는뎅 아들일까여 딸일까여🤔🤔🤔🤣🙏🏻
댓글
10

감사합니다😆😆
딸같아요.매끈하네요^^ㅎㅎ

감사해요😍😍😍
딸이네용ㅎㅎ엉덩이랑 다리 너무 앙증맞네요😍

끄악 다들 딸로봐주시니반전없이 딸일꺼같아 넘 좋아여😆😆😆 감사해용 ㅎㅎ
요런사진보면 왜이리 귀여운지..! 저도 딸같아 보이는데요ㅋ

딸이겠지요....🙏🏻🙏🏻🙏🏻🙏🏻반전은 없겠지요....👼🏻👼🏻🙏🏻 ㅎㅎ 제눈에만 귀여오 보이는게 아닌거쥬? ㅋㅋ모든이의 초음파를 보면 15센티도 안되는 생명체에 있을거 다있는게 넘 신기하고 귀여운거같아요 ㅋㅋ
딸 같아요 ㅎㅎ

끄악 감사해요🙏🏻 첫찌가 아들이라 둘찌를 딸이길 바라는중인데 담진료때까지 넘넘 기다려지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