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5일차에요 저도 아무 증상이 없어요..ㅋㅋ 둘짼데 첫째때도 그랬어요 입덧 없는게 축복이다 아기 잘 있을꺼다 생각하고 지내요 넘 걱정하지 마셔요 아기 잘 있을꺼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증상 없는 경우
오늘이 5주 2일차고, 해외여행 직전에 임신사실을 알게 되어서 취소도 못하고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여행마치고 내일 한국 도착합니다! 빨리 아기집 확인을 하고싶어서 내일 5시 병원 예약해놨는데, 임테기도 매일 두줄인거 확인하고 4주0일 당시 피검사수치 218 나왔었어요. 그런데 가슴이 조금 커진듯한 느낌말고는 그 어떤 임신 초기증상도 겪지않아서 이럴수도 있나 싶어걱정이 조금 되네요.. 증상이 심해도 힘들겠지만 이렇게 아예 아무 증상이 없을수도 있나 해서요..
댓글
10

네 감사합니다! 2주뒤에도 없으면 진짜 축복일거 같아요♥️
네 없을수 잇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제 슬슬 중상나올거에요 걱정하지마세요😊

넹 ㅎㅎㅎ 곧 증상나오면 아마 지금을 그리워하게 되겠죠 감사합니다 !
앗 저도 5주 4일차예요. 저도 증상이 가슴땡기는거밖에 없어요~ 괜시리 가슴도 덜아프면 걱정부터 되더라구요ㅋㅋ 아가 잘 있을거예요!

감사합니다 ♥️ 드디어 내일 아기집 보러가요~
저도 오늘 5주4일차인데 아무런 증상이 없어요. 저도 이번 주는 내내 휴가지에서 보내고 있는터라 임테기 매일 체크하고 있어요. 임테기 역전만 더 명확해지고, 유두쪽 건들면 좀 예민한 것말곤 없네요. 건강할거예요! ☺️☺️☺️ 넘 걱정말아요!

역전도 제대로 확인 못하고 있네요 ㅠㅠ 네 감사합니다! 주수가 너무 비슷해서 반가워요^^
없을수도 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 좋은생각만 해요 ! 건강한 아가 낳을꺼에요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내일 병원가서 아기집 보고나면 조금은 더 안심이 될거같아요~ 로사맘님도 건강한 임신기간 되시길 바랄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