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침 배가 갑자기 너무 아파요

오늘 아침 배가 갑자기 너무 아파요

5주차인데 오늘 아침 소변에 냉에 핏기가 살짝 있었고, 소변을 본 직후부터 배가 아파오더니 식은땀까지 흘리면서 아픕니다. 당장 병원에 갈수 없어서 불안한 마음에 글올려요 아시는분 도와주세요ㅜ

댓글

11

  1. 무조건 눕눕 하세요 ㅠㅠㅠㅠ 병원 못가시는 상황이라면 무조건 눕눕하시고 좋은 생각만 하세요

    1. subcomment icon

      당일날 병원에서 진료받고 여태있다가 이제 퇴원해서 집에 와서 누웠어요ㅠㅠ 아직 정확하지 않지만 자연유산이거나 자궁외임심이라고 합니다.심란해요..ㅠㅠㅠ

    2. subcomment icon

      에구...마음이 많이 어려우시겠어요 ㅠ 사실 저도 두달 전 6월에 계류유산했어요.. 그런데 아기를 갖는게 생각지도 못하는 일인것 같아요. 2년넘게 꼬박 열심히 갖으려 했는데 2년만에 임신이 6주차에 유산이 되고.. 그래서 자연임신은 안되나보다 포기하는 마음과 (제가 36살이라 노산이거든요) 낙심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가 갑자기 두달만에 아가가 다시 찾아와 주더라구요.. 한치 앞도 모르고 사는 삶 인가봐요. 너무 마음 아파하지 마세요. 생각지도 못한 위로와 좋은일이 웬디님께 있을거에요. 이번 일은 조금 아프지만 그 아픔을 위로할 만한 일들이 있기를 바라요

  2. 저도 5주차이며 며칠 전에 같은 증상이 보여 병원에 바로 방문했는데 유산기가 살짝 보인다고 해서 유산방지주사 맞고 왔어요. 의사선생님이 세상 무너질 정도로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며ㅎㅎ 대신 산책 등 가벼운 운동도 자제하고 되도록 쉬라고 하셨어요. 당장 병원에 가실 수 없다고 하시니 우선 최대한 누워 지내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좀 누웠다가 당일 저녁 병원에 갔는데 평소 생리량보다 두배는 더 많은 하혈이 있어 정밀검사후 대기하고 있어요. 유산이거나 자궁외임신의 가능성도 있다고 해요. 아기집조차 너무 작아서 정확한 답변이 어렵다고하네요ㅠ월요일에 다시 피검사후 정확한 진단을 받을것같아요.후자가 더 최악이라 차라리 자연유산이길 바라면서 누워있습니다ㅠㅠㅜ 답변감사해요ㅠㅠ

  3. 저도 5주차예요 ㅠㅠ 일주일전에 같은 증상이었는데 집에서 누워서 쉬고 병원 가는 날 맞춰서 갔더니 출혈이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무리한 활동 제외 하고 눕눕 하라고 하셔서 질정 처방받고 최대한 눕눕 하니 지금은 안나와요 ㅠㅠ 저도 인터넷 많이 찾아보고 불안한 마음 가득이었는데 병원 다녀와서 눕눕 하라는 얘기 들으니 차라리 걱정이 덜 됐어요ㅠㅠ 가능한 빨리 병원 방문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네ㅠㅠ 이날 저녁 하혈이 너무 심해 바로 병원에 갔어요. 평소 생리량보다 두배는 더 많은 하혈이 있어 여태껏 꼬박 검사하고 이제 집에왔어요. 유산이거나 자궁외임신의 가능성도 있다고 하는데 월요일에 다시 피검사를 해야한다고 해서 대기하고 있어요. 답변감사합니다ㅠㅠ

  4. 어제 저도 비슷한 핏기가 보이는데 저도 당장 병원을 못 가는 상황이라 유튜브로 산부인과 의사 영상 찾아봤거든요 아주 살짝 핏기는 누워서 안정을 취하면 대개 좋아진다고 하네요. 저도 어제 무리를 해서인지 배가 너무 땡기고 아팠거든요. 쉬고나니 한결 좋아졌어요. 그래도 혹시 배 통증이 너무 심하면 어떻게든 빠르게 병원 가시는게 좋을 것 같기는 한데 생리통 정도의 느낌이라면 넘 걱정 말고 잠시 푹 쉬어보세요!

    1. subcomment icon

      평소 생리통이 극악으로 심한데 생리통만큼 통증이 있어 이날저녁 바로 병원갔어요.ㅠ 하혈이 심하고 현재도 계속 하혈중인데 월요일에 정확한 결과가 나올것같아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5. ㅠㅠㅠ병원에 못가시나요...문의라도 해야할거같은데 기존에 갓던 병원은 없으신가요?누워잇으세요 일단

    1. subcomment icon

      이날 저녁 병원에 갔는데 평소 생리량보다 두배는 더 많은 하혈이 있어 정밀검사후 대기하고 있어요. 유산이거나 자궁외임신의 가능성도 있다고 해요. 답변감사해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