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너무 많이 빠지면 그것도 위험하댔는데 병원에선 뭐라고 안하세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후유증 열받네여ㅠㅠㅠ
입덧약 한알씩 복용하면서 울렁거리는것도 많이 좋아졌었는데 코로나 걸린뒤로 울렁거림이 진짜 입덧 피크때처럼 심해졌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죽을거같아요ㅎㅎ 살은 16키로나 빠지고 먹는건 없으니 어지럽고 아주 난리네여ㅎㅎㅎㅎㅎㅎ코로나도 힘들엇는데 후유증까지ㅎㅎ 입덧약도 효과가 없어요 진짜 하..엄마 되는게 이렇게 힘드네요 휴...ㅠㅠㅠㅠㅠㅠㅠ16주2일 됫는데..16주의 기적을 기다렷는데..코로나가 망쳐버렷..🦠🤬
댓글
6


탈퇴한 유저
네 병원에선 아무말씀 없더라구요 그냥 좀만 더 버텨보자는말뿐 ㅠㅠㅠㅠㅠ
16키로나.. 괜찮으신거죠?


탈퇴한 유저
안괜찮은거같아여 어지러워서 매일 누워잇어요...후 우울증 올거같아요
16키로라니. . 10키로는 아무것도아니네유. . 힘내라는. .말뿐입니다ㅜㅜㅜㅜㅠ 화이팅해요 지우야.엄마좀봐줘오오오오


탈퇴한 유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우가 제발 엄마 힘 좀 내게 해줫으면 좋겟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