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경부길이정상인데 하루2l 물마셨는데도 양수부족이더라구요 지금은 수축때문에 입원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검사 재검 + 양수량 부족 ㅠㅠㅠ
32주차 6일 태동검사 하고왔어요~ 천장보고, 오른쪽보고, 왼쪽보고 30분정도 했는데 아기가 많이 안논다고 다음주에 한번 더 보자고 하시네요ㅠㅠㅠ 자궁수축은 없는데 아기 심박수가 한번씩 떨어지고 양수량이 부족하다구 하시면서 37주까지 가는걸 목표로 하고 일찍 출산할수도 있다고 들어서 마음이 어지럽네요ㅠㅠㅠ
댓글
7

ㅠㅠㅠ 좀 어떠셔요? 괜찮으시길 바랍니다용!!!💪🏻

퇴원했어요 2주입원하구용ㅎㅎ 물2.5 리터마시니까 적당하다고하셨어요
35주차 3일저도오늘 태동 검사하구 막달 검사해써요~ 태동검사정상인데.. 양수량 부족이라 2주뒤에 다시 양수량만 지켜보자 하셨는데 지금은 그렇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구.. ㅜㅜ 그래도 신경쓰이네요ㅠㅠㅋ

짠순맘님 우리 물 많이 마시고 우리 파이팅 해요!!!!!
ㅠㅠ저도 어제 태동검사 자세 바꿔가며 1시간 가까이 했는데 아기가 많이 안놀아서 한번 더 하자고 하셨어용.. 아랫배통증이랑 밑에가 빠질거같이 아프다고했더니 경부길이도 쟀는데 짧다구 조산위험 있다고 하셔서 누워만있어요ㅜㅜ 저두 36주 이후로 건강하게 출산하는게 목푠데 우리 같이 힘내요!!! 🥺🫶🏻🫶🏻

ㅠㅠㅠㅠㅠ 힘내요 우리..! ㅠㅠㅠ 저는 오늘부터 물먹는 하마가 되보렵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