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톱이랑 와이파이랑 기계가 달라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여기랑 상관없긴한데..
요즘 에어컨을 많이 켜서 전기세 절약할라고 저희집이 티비를 일주일에 1번 볼까말까해서 티비 셋톱박스 플러그를 빼고싶은데 그 코드를 빼면 와이파이 연결은 끊겨서 안되는거예요? 아니면 셋톱박스랑 와이파이는 다른 선 일까요?? 글고 셋톱박스 선을 빼버리면 지니한테 날씨,시간 물어보는것처럼 말거는건 안될까요? 너무 궁금해요ㅠㅠㅠ
댓글
3
삭제된 댓글이에요

우와…누진세는 네이버를 찾아도 어떻게 계산하는지 너무 어렵더라구요ㅠㅠ

누진세 말고 누전 얘기하시는거같아요 전기가 샜다고..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