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유팡이랑 벤브와스팀 선물 받았는데 두개다 사용할 예정이에요~소독기 두개있으니 든든해욧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소독기 질문드려요!!
스팀이랑 uv중에 고민하다가 스팀 소독기를 샀는데 어제 선물로 유팡을 받았어요~~~ 두개다 사셨거나 쓰시는뷴 있을까요?! 젖병소독할땐 하나만있어도 될거같은데.. 나중에 유팡은 장난감이나 이유식기 같은거 소독할때 좋다고 해서.. 둘다 가지고 있는게 나을까요??!!!
댓글
14

ㅎㅎ 유팡은 너무커서 아직 배치는 못했는데 두개있으니까 든든하긴 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하나를 당근해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댓글 달아쥬신분들 너무너무 감사해요!!!! 저의고민을 해결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전 둘다 샀어요 ㅋㅋㅋ 한경희 스팀 소독기 가격이 괜찮아서 샀네용
둘다있음좋아요^^ 유팡UV 나중에 이유식할때 스푼이나 이유식기같은거 쓰고 더커서는 어린이집다닐때 식판이나 빨대컵소독하기좋아요~ 전 이번에둘짼데 UV는 있어서 벤브와스팀소독기 구매했어요~
유팡은 나중에 장난감 소독도 하고 쓸모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공간 여유 있으시면 둘 다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