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홍~ 선택제왕이라 저도 출산까지 딱 40일남았어요ㅜㅜ 시간이 너무안가요..... 이리저리 누워도 불편하고 자다가도 숨이 턱막히고 신물은올라오고 트름도많이하게되고ㅜㅜㅜ흐어어어어엉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힘들긴하네요
딸배라 배도 크지않아서 주변에서 힘들지않냐고 걱정해주실때마다 아직까진 그렇게 안힘들어요~하며 자신만만하게 말했는데 34주 들어서니까....숨이 막힌다는게 뭔지도 알게됬고..운동때마다 나타나는 와이존통증.. 잠깐만 앉아도 다리가 퉁퉁 붓고 어떻게 자도 불편한 수면자세까지.. 그리고 드뎌 배밑에 튼살이 생기기 시작했네요ㅜㅜ 앞으로 출산까지 40일 남았는데 이제야 본격적으로 힘든시기가 시작하는거같아요.. 우리 모두 이 더위 잘이기고 몸관리 잘해서 순산해욥❤️❤️❤️팟팅!!!!!
댓글
11
저두에요! 주변에서 힘들지? 하면 아니요? 하나도 안힘든데요 라고 말한게 고작 몇주전인데… 이젠 정말 힘들어요ㅋㅋㅋㅋ 수면질도 떨어져서 하루종일 졸립고~ 숨도 차고~ 글구 왜케 더운지ㅋㅋㅋ 이번주가 마지막 주 근무인데 빨리 쉬구싶어요~~
맞아요!!어떻게 눕든 불편~~~자다깨다...힘냅시당:)
저두 딸배라서 안힘든데 32주차에요 ㅜㅜ 곧 제 미래겠네용 같이 힘내요

ㅠㅠ매주매주 몸이 다른게 느껴져요ㅜㅜ힘내요 우리
딸배면 진짜 배꼽튀어나오고 엄청 크던데ㅜ 순산합시다!

좀만 더 힘내요 우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