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달에 장거리여행 비추요… 가까운곳으로 콧바람 정도만… 조기진통으로 입원하면 넘나 힘듭니다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여행 이동시간
막바지에 들면서 태교여행 가려하는데 제 지역에서 부산까지 3시간 걸려요. 저번에 3시간 걸린 여행지 가니 이동시간이 많이 부담되더라구요. 근데 부산은 가고싶고.. 신랑 혼자 운전하게 하는건 맘아파서 제가 꼭 조금이라도 해야지 맘이 편한데 그걸 알아서인지 신랑이 이번에는 프리미엄버스 타고 가자해요. 프리미엄버스 타고 3시간 거리이면 가볼만 할까요? 다들 34주 이시기쯤에 여행 거리 얼마나 잡고 가나요? 부산 가고는싶은데 육체적이 힘들면 정신, 심적으로까지 힘들고 예민해져서..그럼 그 화살은 신랑한테 갈테고ㅠ 어찌해야될지ㅋㅋㅋㅋㅋ 가보기도 전에 겁먹고 이러는건지 베동분들은 어느정도로 여행다니나용?
댓글
6
버스타고 가시는거면 다른곳 구경하실때도 대중교통아니셔요? ㅠㅠㅠㅠ 자차 추천해요..너무 힘들거같아요
그 사이에 화장실만 안가고 싶으실것같으면 괜찮을것같아용 저는 휴계소만 2번 갔네요ㅠㅠ
전 오늘로 36주인데 저가 운전도 하고 차타고 장거리도 많이 가는데 괜찮아용 오늘도 밀양에서 부산광안리까지 저가 운전해서 갔네요 ㅋㅋ
전33주에 세시간거리다녀오공 34주째인뎅 두시간거리지금여행가는중이예욤 ㅎㅎ!!차안인데 복대하고가는중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