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손가락 마디마디가 너무 아파요ㅠㅜ 특히 아침에 너무 아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6일입니다.손가락이..
다리붓고 발가락손가락붓는건 오래전., , 지금은 손가락마디마디가 아파요.., . 주먹쥐엇다필때마다 손가락이 땡기면서 마디가아파요ㅜㅜㅜㅜ 저같은분있으세요?ㅜ
댓글
25
저도그래요.....손 발 엄청 붓고ㅠㅠ 발목도 아프고.. 손가락 접었다 폈다하면 마디마디가 아프더라구요ㅠㅠㅠ 출산해야 없어지겠죠?

출산후는 괜차나진다고하니 .... 기다료봐야는데 남편한테주물러달라하니 개한숨을ㅡㅡ.....
저는16주부터 그런증상이 생겼는데 아직도 그래요 ㅠㅠ 넘나 불편 ㅠㅠ 병원에서는 아기 낳으면 괜찮아질거라하더라구요 ㅠ

임신하나로 진짜 몸이 엄청바뀌엇어여ㅜㅜㅜ.... 아기는좋은데..... 진짜엄마들은위대한거같아요ㅜ
저도 32주2일인데..손가락 마디가 아프네요ㅠㅠㅠ결혼반지도 아직끼는데 혹시 나중에 안빠질까봐..오늘에서야 빼둡니다

저는반지 뺀지 오래됫어요ㅋㅋㅋ 사실시계도 자국남고ㅋㅋㅋㅋㅋ ., , 저도빼고 남편은왜붓는걸까요.....ㅋㅋㅋ ㅋ
저는 이미 30주부터 손마디가 붓고 아프네여ㅜㅜ

악...ㅜㅜㅜ저랑비슷하세요..... 뽀짝이맘님 우리힘내욥!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