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무것도 하기싫어서 큰일났어요

곧33주입니당 아직 일하고 있는 중이라 해야할일이랑 밀린일이 많은데 왜케 귀차니즘 병이 걸린것처럼 아무것도 하기 싫죠 계획은 이것저것 해야지 해놓고 이틀동안 누워서 아무것도 못했어요. ㅠㅠ

댓글

7

  1. 저도 그렇습니다… 신랑 저녁차려주는게 하루 일과중 가장 커요ㅠ 그렇지 않으면 씻지도 않고 종일 누워있어요… 준비해얄건 많은데 누워서 걱정만 하고 있습니다ㅠㅠ

  2. 저도 맨날 누워서 핸드폰으론 다 찾아보고 계획하는데 막상 실천을 잘 못해요.. ㅠㅠㅋㅋㅋ

  3. 저두 퇴근하고오면 만사귀찮아요.. 쉬는날엔 하루종일누워만...ㅜ

  4. 저는 아이꺼 구입 안한 물건들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주문 하는것 조차 귀찮아서 하루이틀 계속 미루고 있어요~ 진짜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이러면 안되지 싶다가도 조금만 더 누워있자.. 이러고 누워서 시간만 보내고 있네요~~ 임신 하고 나서 일도 서서히 줄이고 지금은 안하고 있는데.. 일할때는 그렇게 쉬고 싶더니만 일을 안하니 괜히 불안하고 우울하고 그냥 누워만 있게 되네요~

  5. 저도 점점 귀찮더라구요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무것도 하기싫어서 큰일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