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open.kakao.com/o/gbSeLaue 오픈 카톡방 만들었어요~^^ 괜찮으심 소통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시흥 월곶 배곧 사시는 예비맘 계실까요~?
저는 9월 첫주가 예정일이고요 주변 지인들 보면 비슷한 시기에 태어난 아가맘들 끼리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 소통도 하는 모습이 좋아 보이더라고요~^^ 혹시 계시면 같이 소통해요 ~~
댓글
11
저 배곧중흥이에요!9월초 출산이구요 !!!ㅎㅎ넘반가워여 ~~~~^^어디세요!!??
오 저도 서창에살고 9월 말 예정일입니당!

토리님하고 두분 소통하고 지내셔도 좋겠어요~^^

시흥도 가까워용!! 차로 15분정도면 가용!

https://open.kakao.com/o/gbSeLaue 오픈 카톡방 만들었어요~^^ 괜찮으심 소통해용~~
그쪽은 아니지만 9월 첫주 출산예정이고 서창동 살아요ㅋㅋ가까워요

가깝네요~~~~ 병원은 어디다니세요?

마이비 다녀요 조리원도 같구요

https://open.kakao.com/o/gbSeLaue 오픈 카톡방 만들었어요~^^ 괜찮으심 소통해용~~

저도 마이비 출산인데 글을 이제야봤네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