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반위치

저랑 비슷한분 계실까요??? 전치태반은 아닙니다!! 자궁입구에서 1cm옆으로 태반 끝부분이 있어요~ 35주상태인데 애기가 더 크면서 조금씩은 올라갈구라고 말씀하셨는데 자연분만은 아무래도 어렵다고 하시네요ㅠㅠ 저 정말 자연분만 하고싶었거든요 태반이 자궁입구랑 가깝다니..그래서 제왕절개 날짜잡구왔는데 병원스케줄에 맞춰서 잡았어요 혹시 선택제왕 철학관에서 날짜나 시간 잡으신분들 있으세요???? 이왕 선택제왕이면 좋은날짜 시간에 잡고싶네요…

댓글

10

  1. 저도 전치태반은 아닌데 초기에부터 현재 35주까지 올라가긴했지면 옆구리에 있네여.. ㅎㅎ 제왕 하기로했고 선택제왕 날짜는 의사선생님한테 맡기려구요 이왕좋은 날짜 시간 다 좋지만 전 아이가 태어나면 다 좋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까지는 안하려구요

  2. 헐 저랑 똑같.... 저는 이제 33주이구 자궁이랑 1센치래여 35주인데도 올라간다고하시나요? 저는 조금 올라갈순있어도 크게 차이없을거라시던데.....

    1. subcomment icon

      맞아여 많이는 아니어도 조금은 올라갈거라구 이런경우 자연분만 원하면 해보자는 의사선생님은 안계시겠죠 ㅋㅋㅋ제 욕심이에여 ㅋㅋ

    2. subcomment icon

      개인병원에서 하세요? 대학병원은 가능할수도 있지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지만 굳이 그런 위험을 무릅쓸 필요가.......ㅋㅋ 저는 태반아니어도 제왕절개 할생각이어서 상관없긴한데ㅋㅋ

    3. subcomment icon

      네 개인병원에서 해요~ 위험도가 높은편인지 자연분만은 안된다고까지 말씀하셔서 대학병원 얘기는 말도 못꺼냈어요

    4. subcomment icon

      저는 일센치일때 전치태반이라고 진단 내려주셔서 지금 대학병원으로 갈까 고민중이에요 아무래도 출혈위험도 있고 어떤 이벤트가 생길지는 의사도 수술 당일전까진 알수 없는거니까....ㅠㅠ

  3. 저도 태반 위치때문에 수술 권유 받았어요~ 날짜는 아직 못정했는데 저는 2.5cm정도 된다고 애매하다 하셨지만 크게 올라갈일 없다하셔서 마음 비웠습니다😅 수술 날짜는 이왕이면..? 받아볼까 고민중이에요 지인분이 봐주신다 하셔서요!

    1. subcomment icon

      아아ㅎㅎ태반위치가 자연분만을 선택하게 될줄은 진짜 생각 안하고 잇었는데 ㅋㅋㅋ여태 제왕할까 자분할까 고민햇던게ㅋㅋㅋ 역시 막달되어봐야 아는가바여 ㅎㅎ

  4. 저는 그냥 좋아보이는 날짜로 제가 골랐어요 저도 맘님이랑 제왕하는이유가 똑같아요ㅜ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막달로 갈수록 태반이 올라갈텐데 자연분만 못해서 아쉬워요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반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