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인데 입덧은 쬐끔 나아졌는데 양치덧은 그대로에요ㅠㅠ 그래도 안닦으면 입덧이 다 심해져서 자주자주 닦고는 있는데 혀를 잡고 닦으면 덜 울렁거리긴 한거같아요!! 그래서 혀 잡고 혀클리너 빠르게 하고 마무리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도대체,, 양치덧은 언제끝날까요...
입덧은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데... 양치덧은 언제쯤 끝날까요.. ㅠㅠ 지금도 혀를 닦으면 위가 뒤틀리는 느낌이 나고 여기서 정신놓으면 바로 구토가 나올 것 같고... ㅠㅠ 무서워서 양치를 하루에 한 번 하는 것 같아요ㅠ 자기전에.. 드러워죽겠지만.. ㅠㅠ 구토는 더 무서워서.... ㅠㅠ
댓글
10
저두 양치덧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매일 올라오네요ㅠ 저는 밥먹고 바로하면 다 올라와서, 시간 좀 지나고 소화됐을때 해요ㅜ 속이 비어있으니 좀 덜 올라오는거 같아서ㅜ 양치하는데 진짜 숨고르네요ㅠㅠ
양치덧은 아마 ㅜㅜ 출산 하셔야 끝나지 안을까요 저도 양치할때마다 무섭고 대충하게되요 ㅠ
ㅠㅠ저도요!!! 다른입덧보다 양치덧이 너무 괴로워서 양치가 무섭네요ㅠㅠㅠㅠ 입속이 점점 더러워지는 느낌이고😭
양치덧ㅠㅠ 정말 양치 한 번 하면 진이 다 빠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