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다음주에 1차기형아검사 하러가는데 넘 떨려욧 8주차에 병원가고 한달뒤에 오래서 기다리고 있는데 잘있는지 얼마나 컷을지 너무 궁금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완료요 ^^

11주 6일 차에 기형아검사 완료 했습니당 :) 우선 초음파는 이상 없다고 하셨고 NIPT 검사결과만 기다리면 되네요 ^^ 다음 진료는 한달 뒤인데, 이번 한달은 꾸욱 참고 기다렸다가 갈 수 있겟죠? (매번 못 기다리고 중간에 한번씩 더 가서 스스로 중간점검 했답니다 ㅎㅎ) 또 체력이 점점 바닥나가는 저와 반대로 아가는 에너지가 뿜뿜이라 다행이라 생각해봅니다^^ 23년 2월 맘들 날도 더운데 넘 지치지마시구 모두 예쁜 아가 생각하면서 힘냅시당 :)
댓글
14
아기 옆모습이 넘 이쁘니요 ㅎㅎㅎ저도 오늘 받으러왔는데 넘 떨려요...
어머 코가 너무 오똑해요!!!

부디 오똑하게 태어나야 할텐데요 :) ㅎㅎ 이제 곰젤이 아니고 점차 사람이 되어가는 모습에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ㄹ
저두 23.2월 기형아검사 성별안알려주셨어요 ??

네!! 보통 성별은 16주에 힌트 주신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어머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다 :) 고라니님 초음파 보고 왓는데 발가락 다섯개 너무귀여운걸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