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회는 괜찮죠~~ 맛있게 드세요~~ 저도 내일 먹어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문어숙회 먹어도되나요?
임산부에 좋다는글도있고 먹지마라는글도있고;; 뭐가 맞는건가요ㅠ
댓글
5
숙회라서 괜찮지않나요ㅎ전먹었어용
신선한거면 먹어도 되요 ^^ 근데 지금 너무 더워서 조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날좀 풀리면 드세요. 혹시나 모르는일이니 깐요.
옛말에 관절없는애 나온다고 먹지말라하더라그여ㅠㅜㅋ시엄니는 먹지말라했지만 뒤에서 전 다먹었어요
왜 먹지 마라고 그러쥬..?? 전 좋다해서 먹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