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ㅠㅠ 배가 너무 더부룩하고 답답해서 키위 먹으니 배변도 수월하도 속도 편해지더라구요~! 요거트랑 같이먹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더부룩하고 가스찬느낌
오늘 정밀초음파 하고 왔어요 검사 잘받고 목둘레랑 코뼈 잘 확인 하고 피검사 하고 왔어요! 저녁 먹기전에 배가 고파서 배가 아픈건가 했는데 밥을 먹으면서도 더부룩한 느낌이 사라지지 않더니 배 전체가 더부룩한 느낌 배 전체에 통증이 있어요. 변비가 심해져서 그런가요? 오늘 갔다와서 한달뒤에 오라고 했는데 내일 바로 병원가야 하나 고민이예요? 다른 분들은 이런 증상 없으신가요?
댓글
9
진짜 응가만 잘 내보내도 살겠더라구요 훨씬 가볍습니다

역시 응가가 답인가요. 유산균을 먹어도 보내는게 쉽지 않네요~^^
저도 통증까진 아니어도 더부룩해요.. 소화기능이 약해졌나봐요

더부룩에 통증까지 있으니 조금 힘이드네요. 오늘은도 어제 보다 괜찮은것 같기도 해요 소화기능이 ㅠ 산책을 자주 해봐야겠네요
저도 요새 천천히 적당히 먹었는데 더부룩하고 답답한기분이드네요

저도 더부룩해서 나름소식하면서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저도 가스찬 것처럼 더부룩해요ㅜㅜ

같은 증상 이시군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