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알아보는중이에요:)

곧12주라 급하게 태아보험 알아보던중 글들중에 5배.4배 이런말들이 있던데 이게 어떤혜택인지 알려주실분 있으실까욤ㅎㅎ

댓글

15

  1. 저는 진짜 미친듯이 알아보고 공부하고 비교해서 20년납 30년 만기로 출산 전 3만 8천 / 후 3만6천원으로 가입했어요 실비는 다똑같으니까 만이천원대로 하구요! 물론 가족력이 없어서 뺄꺼 다빼고 진짜 필수만 했어요! 설계사분도 여러분 비교해보고요! 머리터지는 줄 ㅜㅜ 혜택은 보험가입금액 5배 / 산모특약 10가지 (4~5만원) / 신생아의류 3종 받았어요! 많이 공부해보고 하세요 꽤큰돈이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네네..답변감사해용ㅎㅎ 혹시 설계사분 소개 부탁드려두 될까용..?!

    2. subcomment icon

      혹시 설계사님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저두 곧 마무리해야는데 미루게만 되네요 ㅠ

    3. subcomment icon

      메일드렷어유😄

    4. subcomment icon

      여콩맘님 메일 주소 주시면 전달드릴께요!

    5. subcomment icon

      아 저 원래 들었던더 잘못 들어서 철회하고 다시 들 예정인데 혹시 설계사 분 소개 가능하실까요? 미리 감사합니당!💓

    6. subcomment icon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전달드릴께용

    7. subcomment icon

      kathyoon8@naver.com 저두 설계사분 소개부탁드릴게요🙏🙏

    8. subcomment icon

      저도 부탁드려용🙇🏻‍♀️ kiss5700@naver.com

    9. subcomment icon

      메일 드릴께요 도움되시길 바래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3. 저는 20년납 5배 아가옷 산모특약10개 받는걸로 했는데 실비포함 6만원대로 했어요^^ 혹시 설계사님 추천필요하심 알려드릴게요 생각있으시면 1122isj 카톡아이디로 톡주셔요ㅎ

  4. 댓글남겨주셔서 감사해용!ㅎㅎㅎ 참고해서 알아봐야겠어요 ^^

  5. 20년납일경우 5배, 10년납일경우 4배 출생 하고나서 페이백 준다는 소리에요 출생후 보험료 x 5 = 이금액을 준다는거에요 대략 저는 22만원 주신대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