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진짜 미친듯이 알아보고 공부하고 비교해서 20년납 30년 만기로 출산 전 3만 8천 / 후 3만6천원으로 가입했어요 실비는 다똑같으니까 만이천원대로 하구요! 물론 가족력이 없어서 뺄꺼 다빼고 진짜 필수만 했어요! 설계사분도 여러분 비교해보고요! 머리터지는 줄 ㅜㅜ 혜택은 보험가입금액 5배 / 산모특약 10가지 (4~5만원) / 신생아의류 3종 받았어요! 많이 공부해보고 하세요 꽤큰돈이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알아보는중이에요:)
곧12주라 급하게 태아보험 알아보던중 글들중에 5배.4배 이런말들이 있던데 이게 어떤혜택인지 알려주실분 있으실까욤ㅎㅎ
댓글
15

네네..답변감사해용ㅎㅎ 혹시 설계사분 소개 부탁드려두 될까용..?!

혹시 설계사님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저두 곧 마무리해야는데 미루게만 되네요 ㅠ

메일드렷어유😄

여콩맘님 메일 주소 주시면 전달드릴께요!

아 저 원래 들었던더 잘못 들어서 철회하고 다시 들 예정인데 혹시 설계사 분 소개 가능하실까요? 미리 감사합니당!💓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전달드릴께용

kathyoon8@naver.com 저두 설계사분 소개부탁드릴게요🙏🙏

저도 부탁드려용🙇🏻♀️ kiss5700@naver.com

메일 드릴께요 도움되시길 바래요😀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저는 20년납 5배 아가옷 산모특약10개 받는걸로 했는데 실비포함 6만원대로 했어요^^ 혹시 설계사님 추천필요하심 알려드릴게요 생각있으시면 1122isj 카톡아이디로 톡주셔요ㅎ
댓글남겨주셔서 감사해용!ㅎㅎㅎ 참고해서 알아봐야겠어요 ^^
20년납일경우 5배, 10년납일경우 4배 출생 하고나서 페이백 준다는 소리에요 출생후 보험료 x 5 = 이금액을 준다는거에요 대략 저는 22만원 주신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